Search

'스포트라이트' 구하라 친모 "상속 금액도 몰라…구하라父, 죽이겠다 협박해 도망" - 조선일보

asportasporta.blogspot.com
입력 2020.07.23 23:3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스포트라이트' 구하라의 친모가 재산 상속에 대해 밝혔다.
23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故구하라의 죽음으로 드러난 법의 사각지대와 그 이면에 감춰진 진실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췄다.
구하라의 친모는 "기자들이 많이 연락이 왔었다. 안 했다"면서 "왜 안 했냐면 내가 말하면 그것이 내가 나 자신에 침 뱉기다"고 했다. 이어 "우리 하라도 그걸 원치 않는다"고 했다.
이어 장례식장에서 동영상을 촬영한 이유에 대해서는 "녹음이 아니다"면서 "내가 호인이 불러서 '상복을 주라' 그 얘기를 했을 때 호인이, 그 남자(구하라 아버지)가 순간적으로 불 질러 버린다고 막 하다 보니까 녹음하려는 것이 아니었다"고 했다.
또한 발인이 끝나기 전 변호사 선임한 이유에 대해서는 "장례식장 앞에서 떠나지 못하고 앉아서 울고 있었다. 큰 언니한테 전화가 왔다"면서 "'너는 법적으로 아무것도 모르니 그 변호사 찾아가 봐라'라고 했다"고 했다.
이어 "그러고 말았을 뿐이지, 딸이 죽었는데 무슨 상속이, 돈에 뭐 그래서 했겠냐"면서 "나는 (상속 금액) 얼마인지도 모른다"고 했다.
친모는 "어느 부모가 자식을 안 키우고 싶겠냐. 그렇지만 나도 제 사연이 그렇게 아무것도 직업도 없이 가방 하나 가지고 나온 상황에서 제가 키우고 싶었지만 키우지 못하는 상황이 돼서 안 키웠을 뿐"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바람나서 (가출)했다고 이야기 하는데 그거 아니다"면서 "저녁에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데 머리를 밀고 저한테 칼을 가지고 나를 죽이겠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July 23, 2020 at 09:34PM
https://ift.tt/39yeC3f

'스포트라이트' 구하라 친모 "상속 금액도 몰라…구하라父, 죽이겠다 협박해 도망" - 조선일보

https://ift.tt/2YxxF8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스포트라이트' 구하라 친모 "상속 금액도 몰라…구하라父, 죽이겠다 협박해 도망"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