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화선 "동생, 지난해 췌장암으로 세상 떠나" - 이데일리

(사진=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배우 이화선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이화선은 28일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화선은 “TV에 안 나와서 그렇지 바쁘게 활동했다”며 “지난 10년간 프로 카레이서로 활동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세창 감독이 여자 참가자가 필요하다고 연락했고, 2인1조로 태사자 김형준씨와 함께 대회에 참가했다”며 “차에 대한 두려움이 없었다. 1등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화선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지난해 내 분신과도 같은 동생이 세상을 떠났다. 췌장암으로 2년 2개월 정도 투병했다”며 “앞으로 동생 몫까지 두 사람의 인생을 살기 위해 밥심을 얻으러 나왔다”고 했다.

이화선은 또 동생에 대해 “우리는 너무 각별했다. 연년생이라 그럴 수 있지만 쌍둥이처럼 잘 자랐다”며 “연예계 생활하면서 힘든 시기도 있었는데 동생이 날 응원해줬다. 언니에 대한 사랑이 컸던 동생”이라고 소회했다.

그러면서 이화선은 “췌장암 4기 판정 받는 날, 제주로 떠났다. 일주일을 너무 즐겁게 보냈고, 그때 동생이 ‘제주도에서 살고 싶다’고 해서 제주도에 집을 구해 함께 했다”라며 “그 기억이 너무 소중하다. 그 여행과 선택이 내겐 큰 위안과 추억이 되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화선 "동생, 지난해 췌장암으로 세상 떠나" - 이데일리 )
https://ift.tt/3aQee2o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이화선 "동생, 지난해 췌장암으로 세상 떠나" - 이데일리"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